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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씨페이는 한국사이버결제로 합병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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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패드&서명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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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BEST 5

Q

모든 가맹점이 7월 21일부터 기술 기준 적용 대상 단말기로만 거래를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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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기존 가맹점은 2018년 01월 01일 이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단, 기존 가맹점의 경우에도 신규설치(교체 포함) 금융위가 정한 기술기준을 충족하여 여신금융협회에 등록된) 단말기, POS, IC 리더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술기준 적용 단말기로 변경 시 IC 거래 우선 거래 적용) 신규 가맹점은 인증받은 단말기를 사용해야 하므로 IC 우선거래가 필수이며 IC칩 훼손 등 IC카드 거래가 가능하지 않은 경우에만 MS카드 거래가 허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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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무선단말기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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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무선단말기 해지 처리는 일반 통신사 대리점에서 해지가 불가하여 관리 대리점을 통하여 통신사 해지 요청 + 단말기 정보 해지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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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전화승인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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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전화 승인은 카드번호가 압인된 전표에 고객 서명을 받으신 후, 해당 카드사로 전화를 하시어 ARS 또는 카드사 상담원을 통해 승인이 가능합니다. 승인된 정보는 단말기 상에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등록이 어려울 경우 관리 대리점으로 전산 등록을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압인 전표란? 카드 위에 전표를 대고 색연필과 같은 필기구를 이용하여 카드번호가 매출전표에 새겨지도록 긁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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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현금영수증 발급 후 신분확인 번호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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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현금영수증 전표에는 개인신용 정보 보호를 위해 카드번호 또는 휴대폰 번호의 일부가 보이지 않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에 의하여 승인 당시 신분확인 번호를 확인 요청할 경우 국세청 현금영수증 콜센터(126) 문의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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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부가세 세무 신고 참고 자료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profile_question

A

당사 가맹점 매출 관리 사이트에서 (www.store.kcp.co.kr )참고 자료 출력이 가능하며, 사이트 접속이 불가할 경우 관리 대리점을 통하여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관리대리점을 모르실경우 당사 1688-9770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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